베리타스 기독 국제중학교
진리로 사는 세대
베리타스 기독 국제중학교는 7-9학년을 위한 중등교육 기관입니다.
기독교 유업과 가치를 배우며 영와 진리로 하나님을 아는 기독교 세계관을 소유한 다음 세대, 지성적인 학문의 영역에서 진리에 대한 근거를 찾으며 논증할 수 있는 자기 주도적인 다음 세대를 양성합니다. 전문적인 외국어 교육으로 국제적 언어력을 소유하고 세계의 문화를 접하며 프런티어십을 기릅니다. 각 교과목에서 배움의 즐거움을 발견하여 탁월하게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이해하며 논리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또한 교내외 봉사와 공동체 질서를 통한 올바른 인성 교육으로 각자의 리더십과 재능을 충분히 갖추고 누리며 하나님 안에서 세상을 이기는 자들로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독교 교육 공동체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세상을 이기는 자들을 세웁니다.”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Sanctify them by Your truth. Your word is truth."
베리타스 엘리멘트리
그리스도의 ‘지상대명령’을 완수하기까지
복음으로 달려갈 다음세대를 세우기 위하여 시작된 기독 초등학교입니다.
“하나님의 렌즈로서 하나님의 관점으로”
베리타스는 라틴어로 진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성경 말씀이 모든 진리를 말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 있어서 기독교 믿음은 핵심 사항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포함하여 모든 학문적인 영역을 공부합니다.
공부하는 훈련 가운데 기독교 관점으로 학문을 바라볼 것입니다.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지도 알아가야 하지만 무엇을 배우는 것인지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세상을 볼 수 있는 눈을 기독교 관점으로 반드시 길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리를 통해서 세상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눈을 길러야 합니다. 진리부터 공부하게 되면 세상을 바라볼때나, 다른 것을 바라볼때도 하나님의 렌즈로서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진리로 세상을 이기는 예수님의 제자”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
"Who is he that overcometh the world, but he that believeth that Jesus is the Son of God?"
우리 비전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가도록 전인 교육을 실현함으로써 이 땅에서 넉넉히 이기는 자, 글로벌 리더이신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서 하나님께서 주신 역량을 펼치면서 이 땅에서 생명력 있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TLC 암송학교
우리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키웁니다.
TLC 성경암송학교는 우리 자녀들을 오직 말씀으로 세상을 이기는 하나님의 군사로 세우자는 비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체의 성장 뿐 아니라 가치관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바르게 자라는 것은 우리 아이들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암송게임 암송퀴즈대회 암송캠프 바이블 티칭등 즐겁고 다양한 말씀으로 무장된 세대로 키우는 것이 성경암송학교의 비전입니다.
리틀벨 합창단
찬양을 배워감으로써 하나님의 사랑을 가족과 이웃에 전합니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맑은 목소리를 통해 예수님을 모르는 많은 영혼들에게 예수님의 선하심과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이 열방에 비전입니다.
그레이스 프렙스
보고 만질 수 있는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고 배우기 시작하는 유아기는,
아이들의 평생의 교육의 길에 흔들리지 않을 견고한 초석을 놓는 시간입니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Train up a child in the way he should go: and when he is old, he will not depart from it."
그레이스 프렙스는 5-7세의 유아를 대상으로,
다음 세대의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유아교육 기관입니다.
다음 세대에 마땅히 행할 바를 가르치기 위하여, 그레이스 프렙스의 전 과정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토대로 세워집니다. 또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그레이스 프렙스의 전 과정은 영어와 한글의 이중 언어로 진행됩니다. 기독교 세계관에 토대를 둔 언어, 사회, 과학, 미술, 신체 활동 교육 등의 크리스천 유아교육 과정은 영어로 진행되며, 체계적인 ESL 프로그램으로 영어로 진행되는 전 과목의 학습을 효과적으로 뒷받침합니다.
결정적인 시기인 유아기를 지나고 있는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이해하고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매일 아침 1교시에 진행되는 ‘그레이스 바이블’은 모두 모국어로 진행합니다. ‘그레이스 바이블’은 신약과 구약을 유아들의 연령과 발달 속도에 맞추어 다채로운 방법으로 접하여, 글로벌 리더가 될 우리 아이들의 신앙의 토대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모국어 필수 과정으로 진행되는 문해력 수업과 발표력 수업, 사고력 수학 수업을 통해, 리더의 기본 자질을 어려서부터 빠짐없이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받는 자녀로서의 정체성이 확고하여, 여유롭고 성숙한 성품으로 즐겁고 효과적으로 공부하고 성취하는 다음 세대를 축복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