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신앙과 가치관이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에 초점이 맞춰진 예배 공동체입니다.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서 함께 예배하고, 하나님의 가족으로서 그리스도께 가까이 갈 때, 평안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담임목사 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사모 성희 브래너 Sunghee Brenner
우리의 가치
최신 설교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마 16:18
교회 소식

주님의 교회에 오신 성도님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교회를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예배 후에 리셉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회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리더들과 대화하고 교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은혜롭고 충만한 주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화요 예배를 드립니다
화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고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를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공동체와 성도님의 삶 가운데 새 일을 행하시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금요예배는 리바이브드 부흥 집회로 드립니다
하나님의 주의 공동체 가운데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들을 부르시고 세우시는 시간입니다. 주의 부르심에 믿음으로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때 주의 성령을 부어주셔서, 부흥의 우물을 다시 세우시는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모함으로 모이셔서 주님을 친밀히 만나시고, 주님과 동행하시는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 1:8
- 금요일 저녁 8시 대예배실

이번 주는 전교인 리트릿으로 화요예배와 교회 기도회가 대체됩니다
이번주에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전교인 리트릿을 기대하며, 화요예배와 교회 기도회가 전교인 리트릿으로 대체됨을 안내드립니다. 각자의 자리에서도 계속해서 주님을 사모하여 은혜를 구하며 교회와 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또한 말씀 안에 거하며 행하시는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주 전교인 리트릿을 갑니다
하나님께서 행하실 역사를 기대하고 준비하고 계십니까? 여호와의 산으로 우리를 초청하실 때, 주님을 만나야 할, 이 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단 하루라도, 저녁 집회에 오셔서 하나님을 만나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거룩한 대면의 시간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성별과 기도로 사모함으로 오셔서 주님을 친밀히 만나시는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나라와 부흥을 위한 기도문
01
한국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온 열방과 한국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이루어지기를 구합니다. 한국 교회를 깨우셔서 주님의 부흥의 도구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우리 모두가 신실한 청지기로서, 겸손과 감사, 그리고 회개의 마음으로 정결하게 준비되게 하시고, 성령의 충만하심과 인도하심 가운데 기쁨으로 순복하며 나아가게 하소서.
02
전교인 리트릿 가운데 부어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이번 주 진행되는 전교인 리트릿을 통해 하나님께서 부어주실 크신 은혜와 놀라운 영광을 기대하며 기도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 가운데 새 일을 행하시며, 각 사람을 부르시고 깨우시며, 영광의 산에 올라 주님을 대면하게 하시고 변화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우리 모두가 영적으로 배고픈 마음과 깊은 사모함으로 겸손히 준비하게 하소서. 신실하신 하나님, 저희 가운데 임하여 주옵소서.
03
모든 방해를 끊고 하나 되어 나아가며
전교인 리트릿을 향한 모든 방해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냅니다. 참석을 어렵게 하는 상황들, 현장에서의 모든 인간적인 어려움들과 영적인 방해들을 주의 이름으로 거절합니다. 하나님의 완전한 통치 아래 안식하게 하시고, 온 성도들이 마음을 같이하여 연합함으로 주님의 승리 안에 걸어가게 하소서. 그리스도 예수를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 되어(엡 4:13) 주님의 온전한 몸을 이루게 하소서.
04
부흥의 유업을 믿음으로 취하며
이번 전교인 리트릿을 지나며, 주님의 교회가 더욱 충만하고 장성한 분량에 이르게 하소서. 그리하여 주께서 올해 한국과 열방 가운데 주시고자 하시는 부흥의 유업을 믿음으로 취하게 하시고, 맡겨주신 사명을 기쁨과 능력으로 감당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한국과 열방 가운데 부흥의 우물물이 솟아나기를 기도하며, 주님의 완전하신 때와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장례]
유선미 성도의 모친께서 어제 토요일(2일)에 소천하셨습니다. 가족분들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위로가 임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 해피키즈 유치부 여름 캠프
올여름 해피키즈 유치부의 여름 캠프는 8월 15일, "나는 하나님을 예배해요"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하나님께서 그 인자하고 강렬하신 사랑으로 우리를 깨우시고 만나주시는 초청의 이 시간에, 우리 유치부 모든 아이들이 선하신 하나님을 꼭 만나고 진정한 예배자로 일어나는 시간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 일시: 8월 15일(금)

2025 유년부 & 초등부 여름 캠프
"Worship GOD always!"
이번 여름 캠프는 "나는 하나님을 예배해요!" 라는 주제로 예배의 참된 의미와 목적을 깨닫고 다른 대상이 아닌 오직 하나님만 예배하는 예배자가 되기를 배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교회와 다음 세대의 예배를 세우는 일에 귀한 마음을 모아 주시고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유년부 여름캠프
• 일시: 8월 16-17일(토, 주일) 무박 2일
• 장소: 주님의 교회 판교캠퍼스 유년부실
초등부 여름캠프
• 일시: 8월 16-17일(토, 주일) 무박 2일
• 장소: 베리타스 기독 국제중학교(토),주님의 교회 판교캠퍼스 초등부실(주일)

2025 소년부 여름 캠프를 잘 마쳤습니다
Lord, be the center, I surrender 를 주제로 열린 소년부 여름 캠프를 통해 소년부 친구들이 하나님 은혜 안에서 즐거운 교제와 연합, 뜨거운 예배와 찬양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우리 소년부 친구들 가운데 예배의 회복과 부흥이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5 중·고등부 여름 캠프
중·고등부 여름 캠프가 이번 전교인 리트릿에서 함께 진행됩니다. 자체 프로그램과 동시에 저녁에는 하늘 문이 열리는 예배의 자리에서 주님을 깊이 만나길 기대합니다. 여호와의 산에 오르기 위해 준비하고 나아가는 발걸음마다 성령께서 운행하여 주시고, 중·고등부 모든 영혼이 하나님의 초청에 반응하여 삶이 변화되는 은혜를 경험하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문의: 이성원 간사

중·고등부 주일 예배 안내
8월 17일 주일부터 중·고등부 예배를 재개합니다. 약 3개월 동안 대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게 하시고, 부모님과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기간에 새로운 중·고등부실을 예비하시어 자녀들을 축복하신 아버지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다시 시작하는 중·고등부 주일 예배가 예수님께서 중심 되시며, 성령 충만한 영과 진리의 예배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 매월 첫째 주 성찬 주일에는 대예배로 연합하여 드립니다.
- 일시: 8월 17일부터 오전 10시 30분
- 장소: 대예배실 옆 건물 4층 (해피키즈 교육관 옆 402호)

여성도님을 위한 주일 쉼터가 준비되었습니다
주일 예배와 라이프라인 예배 사이에 주님의 교회 여성도님들께서 조용히 쉬실 수 있는 주일 쉼터가 유년부 예배실에 준비되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후 3:30~5:50이며, 라이프라인 예배 전에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여성도님의 공간으로서, 반가운 성도님 간의 즐거운 대화는 계속해서 구세뻬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으로 주의 말씀을 찾는 주님의 교회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루이스 룸(Lewis Room) 오픈 및 도서 기증 안내
주님의 교회 성도님들을 위한 독서 및 스터디 공간인 루이스 룸(Lewis Room)이 8월 17일부터 열립니다. 이곳은 세상의 분주함과 디지털 환경의 익숙함을 잠시 떠나 신앙 서적을 묵상하고,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장소로 마련됩니다. 따뜻하고 평안한 루이스 룸 오픈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함께 나눌 신앙 서적을 기증하길 원하시는 성도님께서는 이성원 간사에게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루이스 룸(Lewis Room): 탁월한 기독교 사상가이자 문학가인 C. S. Lewis(1898-1963)의 이름을 따라 지어졌습니다. C. S. 루이스는 지성과 신앙, 상상력과 진리를 아우르며 수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을 향한 깊은 갈망을 일깨웠습니다. 그와 같은 깊은 사유와 정직한 신앙의 여정을 이어가는 독서와 대화, 묵상의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